KOSA, 정회원사 전용 상담센터 신설
KOSA, 정회원사 전용 상담센터 신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2.27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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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SA는 정회원사 전용 상담센터를 신설했다.
KOSA는 정회원사 전용 상담센터를 신설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회장 조준희)는 27일 회원사들의 소통강화를 위해 정회원사를 대상으로 ‘회원지원센터’를 설치, 1:1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원지원센터는 기존 회원지원서비스를 포함, 협회에서 추진 중인 모든 사업·업무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자 개설됐다. 

조준희 KOSA회장은 “올 한 해에만 320개 신규 정회원사가 가입, 총 정회원 수가 2,700개사를 돌파한 것은 협회 서비스에 대한 회원사들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1만여 회원사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SW산업계에 회원의 목소리를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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