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창사이래 첫 TV광고…DX선도기업’ 이미지 강화 나서
LG CNS, 창사이래 첫 TV광고…DX선도기업’ 이미지 강화 나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12.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의 주요 사업영역 중 하나인 스마트물류를 주제로 한 TV광고 1편 '도심물류센터(MFC)'편. AI분류로봇, AI피킹로봇, 최적화 알고리즘 등 LG CNS 스마트물류 DX기술을 소개하는 장면.
LG CNS의 주요 사업영역 중 하나인 스마트물류를 주제로 한 TV광고 1편 '도심물류센터(MFC)'편. AI분류로봇, AI피킹로봇, 최적화 알고리즘 등 LG CNS 스마트물류 DX기술을 소개하는 장면.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 CNS가 DX선도기업 이미지 강화를 위해 창사이래 처음으로 TV광고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새로운 세상을 기술. 합니다’가 이번 TV광고의 슬로건이다. 여기서 ‘기술.’은 LG CNS가 갖춘 최고의 DX기술과 이를 통해 변화하는 세상을 기록하고 서술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LG CNS는 스마트물류, 제조DX, 금융DX 등 주요 사업영역을 중심으로 총 3편의 TV광고를 제작했다. AI, 빅데이터, 디지털트윈 등 고객들이 다소 추상적으로 느낄 수 있는 DX신기술을 LG CNS가 산업현장 또는 일상생활에 어떻게 활용해 고객경험을 혁신하고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표현했다.

지난달 LG CNS는 1편 ‘도심물류센터(MFC)’편을 공개했다. 24일 LG CNS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광고 영상 조회수는 한달만에 400만 회를 돌파했다. 

광고 2편은 ‘버추얼 팩토리(Virtual Factory)’편, 3편은 ‘미래형 컨택센터(FCC)’편이다. 버추얼 팩토리 분야에서 LG CNS는 가상공장 대체 기술검증(PoC)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등 제조DX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미래형 컨택센터는 AI컨택센터(AICC), AI챗봇 등 LG CNS가 선도하고 있는 차세대 컨택센터 사업을 뜻한다.

LG CNS 관계자는 “즉시배송, AI챗봇 등 편리함을 주는 서비스 이면에 LG CNS의 DX기술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가치를 혁신하는 DX선도기업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