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저가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 중저가폰 시장 공략에 나섰다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5.01.06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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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몸바이서 30만원대 'E시리즈' 선봬

[아이티비즈]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갤럭시 E7', '갤럭시 E5'를 비롯해 중저가 스마트폰 4종을 공개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올해 중점 사업으로 "중국산이 점령한 중저가 스마트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밝힌 바 있어 시장 쟁탈전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양상이다.

삼성전자는 6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신규 스마트폰 출시 행사를 열고 콤팩트한 디자인의 '갤럭시 E7'과 '갤럭시 E5', 초슬림 풀 메탈 스마트폰 '갤럭시 A5'와 '갤럭시 A3'를 선보였다.

갤럭시 E7과 갤럭시 E5는 각각 5.5형, 5.0형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다양한 셀피 특화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활용한 선명한 화질의 셀피를 손쉽게 촬영할 수 있다.

갤럭시 E시리즈는 또 ▲120도의 화각으로 촬영한 것과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와이드 셀피(Wide Selfie)' ▲사용자의 손바닥을 감지해 자동으로 촬영해주는 '팜 셀피(Palm Selfie)' ▲사용자가 피부톤, 눈 크기, 얼굴 모양을 조정하며 촬영할 수 있는 '뷰티 페이스(Beauty Face)' 기능을 갖췄다.

갤럭시 E7과 갤럭시 E5는 7.3㎜ 두께의 얇고 인체공학적인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초절전모드, 프라이빗 모드, 멀티 스크린 등도 제공한다. 갤럭시 E7는 화이트·블랙·블루 색상으로, 갤럭시 E5는 화이트·블랙·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시 가격은 각각 2만3000루피(약 39만원), 1만9300루피임(약 33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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