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 서비스 출시
한국후지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 서비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2.2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쯔 로고
후지쯔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후지쯔(대표 최재일)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솔루션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자사의 오픈소스 DBMS ‘후지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Fujitsu Enterprise Postgres)’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정식 서비스로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후지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는 기업용 기능인 보안, 고성능, 신뢰성을 강화했고, 비용 효율성이 높은 DBMS로 라이선스 및 유지보수 비용을 줄여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후지쯔의 글로벌 지원을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금융, 공공기관 및 대기업, 대학병원 등 국내 20여개의 고객사를 확보했다.

본 서비스의 판매와 유통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프리미엄 파트너인 굿어스데이터가 하며,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후지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 3개월 무료 평가판, 온라인교육 및 마이그레이션 진단컨설팅을 제공한다.

한국후지쯔 정승준 신규솔루션그룹장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후지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의 수준 높은 고성능 서비스를 다양한 산업 분야로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