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반부패·인권문화 확산 프로그램 전개
KISA, 반부패·인권문화 확산 프로그램 전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2.13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한국인터넷진흥원 노사공동 인권경영 실천 서약식'에서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ESG추진팀 장철호 팀장, 전략기획팀 신한철 팀장, 노동조합 박진현 소통홍보국장, 경영기획본부 이석래 본부장, 노동조합 장재영 위원장, 이원태 원장, 노동조합 김병섭 노사협력국장, 경영기획본부 황보성 혁신전략단장, 노동조합 조기택 부위원장, 인사팀 봉기환 팀장
'2022년 한국인터넷진흥원 노사공동 인권경영 실천 서약식'에서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ESG추진팀 장철호 팀장, 전략기획팀 신한철 팀장, 노동조합 박진현 소통홍보국장, 경영기획본부 이석래 본부장, 노동조합 장재영 위원장, 이원태 원장, 노동조합 김병섭 노사협력국장, 경영기획본부 황보성 혁신전략단장, 노동조합 조기택 부위원장, 인사팀 봉기환 팀장.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이원태)은 세계 반부패의 날과 세계 인권의 날을 맞이하여 임직원의 반부패·청렴 공감대를 형성하고, 인권 감수성을 증진하기 위한 주간 행사를 9일부터 16일까지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KISA는 청렴키사 사행시 공모전, 원 내 숨겨진 부패 문장을 찾는 부패 보물찾기, 세대별·직군별 청렴 공감대 형성 이벤트 등 임직원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KISA 윤리경영위원회 외부위원은 이번 행사를 기관 담당자들과 함께 기획·참여하여 이사회의 역할 확대 및 강화에도 기여하였다.

또한, KISA는 이번에 개정한 기관 인권경영헌장(국제기준 강화 및 환경 문항 추가)을 노사 공동으로 선포할 뿐만 아니라, 인권 영화제를 개최하는 등 임직원의 인권 감수성을 높이고자 하였다.

KISA 이원태 원장은 “이번 세계 반부패의 날 및 세계 인권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한다”며, “KISA는 ESG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임직원의 반부패·인권문화 확산에 힘쓰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