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소프트웨어, 라리사 크랜달 글로벌 채널·얼라이언스 부사장 임명
빔소프트웨어, 라리사 크랜달 글로벌 채널·얼라이언스 부사장 임명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2.0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리사 크랜달 빔소프트웨어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부사장
라리사 크랜달 빔소프트웨어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부사장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빔소프트웨어(한국지사장 김기훈)가 라리사 크랜달을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9일 발표했다.

최근까지 기가몬(의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부사장을 맡았던 크랜달은 IT 업계 전문가로 클라우드, 가상환경, 물리환경, 하이브리드, SaaS 및 쿠버네티스를 아우르는 빔소프트웨어의 글로벌 파트너 및 얼라이언스 생태계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크랜달은 보안, 네트워킹 및 클라우드 분야 전문가다. 대기업, 상업 및 공공 부문 팀을 이끄는 대형 솔루션 공급업체인 커넥션 입사를 시작으로 기가몬에서 4년간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조직을 이끌어 파트너 우선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이었던 파트너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기록적인 채널 성장에 기여했다. 또한 크랜달은 기가몬 플레이북 개발, 창의적 수요 창출, 트레이닝 및 역량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실행, 수익 증진을 위한 GTM솔루션 개발에 일조했다.

라리사 크랜달 빔 소프트웨어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부사장은 "데이터는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므로 랜섬웨어 공격과 예기치 못한 운영 중단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영업, 마케팅, 연구 개발 및 엔지니어링 팀과 협력해 빔 소프트웨어 파트너, 얼라이언스에 상호 이익이 되는 전략을 수립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 및 복구를 보장할 수 있게 됐다. 빔소프트웨어가 엔터프라이즈 입지를 강화해 나가면서, 앞으로 우리가 만들어갈 글로벌 파트너 및 얼라이언스 생태계가 훨씬 더 큰 성공을 불러올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