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ISG-타임게이트, DX 체험센터 오픈·운영
레노버 ISG-타임게이트, DX 체험센터 오픈·운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12.0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운영 모델 , 디지털 플랫폼 체험 위한 최적 환경 제공
레노버 ISG와 타임게이트가 서울 성수동에 DX 체험센터를 오픈했다.
신승호 타임게이트 대표(왼쪽)와 신규식 레노버 ISG 코리아 대표가 DX 체험센터 개소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레노버 인프라스트럭처솔루션그룹(레노버 ISG)은 타임게이트의 서울 성수동 사옥에 클라우드와 HCI 기반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SDDC) 체험, 개념검증(PoC) 및 벤치마크 테스트(BMT)를 진행할 수 있는 DX 체험센터(DX Experience Center)를 개소했다고 9일 밝혔다.

레노버 ISG와 타임게이트가 공동으로 개소한 DX 체험센터는 플랫폼 및 솔루션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사가 레노버 ISG의 IT 인프라 솔루션 환경 아래 다양한 운영모델을 경험 및 프로젝트에 필요한 PoC와 여러 테스트를 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레노버 ISG의 솔루션를 경험하고 기술 및 개발에 대한 이해를 넓히며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VM웨어 솔루션을 최적의 환경에서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테스트는 DX 체험센터 내 타임게이트 전문가의 지원하에 진행된다.

신규식 레노버 ISG코리아 대표는 ”레노버 ISG와 타임게이트가 새롭게 설립한 DX 체험센터는 면밀한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IC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레노버 ISG의 솔루션을 경험 및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테스트 베드를 제공하여, 끊임없는 신기술을 실험하고 기술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승호 타임게이트 대표는 “타임게이트는 레노버 ISG의 파트너이자 IT 인프라 솔루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구축 및 지원 등 검증된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 그룹”이라며 “이번 DX 체험센터 개소를 통해 양사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고객의 성공적 비즈니스를 위한 기술력을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