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온라인 '라이브' 견학 프로그램 대상 해외로 확대
안랩, 온라인 '라이브' 견학 프로그램 대상 해외로 확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12.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호주대학교 온라인 견학 실시간 온라인 방송 화면
서호주대학교 온라인 견학 실시간 온라인 방송 화면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안랩(대표 강석균)이 온라인 ‘라이브(Live) 견학’ 대상을 국내 청소년∙대학생 위주에서 해외 청소년∙대학생으로 확대한다.

8일 안랩은 지난 3년간 12,000명이 넘는 국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라이브 견학’의 안정적 성과를 토대로 견학 대상을 해외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안랩 온라인 ‘라이브 견학’은 참가자가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개인 디바이스로 실시간 온라인 방송에 접속해 참여하는 견학 프로그램이다. 견학 참가자는 안랩 담당자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하는 영상을 보고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며 궁금한 점을 즉시 해소할 수 있다.

안랩은 이미 지난 12월 1일 한·호주 협력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서호주대학교 사이버 보안 전공생 17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Live) 견학’을 진행한 바 있다. 안랩 전문가들이 ▲안랩의 글로벌 비즈니스 ▲최신 글로벌 보안 트렌드 ▲안랩의 투자 영역 등에 대한 영어 강연을 제공하고 업무 공간을 일인칭 시점으로 둘러보는 랜선 사옥투어도 영어로 진행했다. 

안랩 커뮤니케이션실 인치범 상무는 "장소 제약 없이 진행 가능한 온라인 ‘라이브 견학’ 프로그램의 이점을 살려 정보보안 분야에 관심 있는 해외 학생들에게도 라이브 견학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