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통합·상호운용성 지원 솔루션 ‘리미니 커넥트’ 출시
리미니스트리트, 통합·상호운용성 지원 솔루션 ‘리미니 커넥트’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12.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니스트리트 로고
리미니스트리트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리미니스트리트(지사장 김형욱)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통합 및 상호 운용성 요구 사항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통합 및 상호 운용성 지원 솔루션인 리미니 커넥트(Rimini Connect)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수년 동안 고객의 기업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브라우저, 인프라 및 이메일을 위한 검증되고 능동적인 통합 및 상호 운용성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새로운 리미니 커넥트는 기존에 제공하던 3가지 솔루션을 결합하여 출시한 솔루션이다. 

조직에는 기술 및 플랫폼이 다양하고 고도로 사용자 정의된 복잡하고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이 증가하고 있다. 문제를 더욱 어렵게 만드는 것은 하드웨어, 운영 체제, 브라우저 및 백오피스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연결과 같은 기술 구성 요소가 자주 변경된다는 것이다.

기술 스택 구성 요소의 변경으로 인해 응용 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하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공급업체의 일반적인 대응은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거나, 코드 업데이트를 제공하거나, 새로운 버전의 제품 릴리스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때로는 다른 릴리스로 완전히 마이그레이션해야만 한다. 리미니 커넥트는 이러한 통합 및 상호 운용성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 변경하는 데 소요될 수 있는 상당한 비용, 인력 및 시간이 필요하고 더 나아가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상호 연결 문제와 궁극적으로 사용자의 운영 중단으로 이어지는 시스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상당한 위험이 있다. 이러한 상황은 조직이 자체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자 정의로 맞춤화할 경우 훨씬 더 복잡해진다.

리미니스트리트는 호환되지 않는 기술과 코드 사이에서 '보편적인 번역기' 역할을 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환경 변화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격리(또는 '컨테이너화')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하여 비전 솔루션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IT 환경을 쉽고 지속적으로 재구성할 수 있는 고급 기술을 제공하여 상호운용성 지원 솔루션의 초기 도입 기업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이나 데이터베이스 코드에 변경 사항을 적용하지 않고도 원활한 통합 및 상호운용성을 누릴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전문 기술 서비스 부문 부사장인 데스몬트 위트는 "많은 고객이 리미니 커넥트 솔루션을 운영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실행하고 있으며 통합 및 상호 운용성을 유지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코드 업데이트,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와 마이그레이션 등의 필요성을 없애 수백만 달러, 막대한 노동력 및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