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익스빌, 콜드체인 홍보관 개관 운영
체인익스빌, 콜드체인 홍보관 개관 운영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12.07 14: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인익스빌은 콜드체인 시스템과 솔루션, 기술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홍보관을 개관하여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홍보관 개관을 통해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하여 체인익스빌의 서비스 소개와 콜드체인의 필요성, 콜드체인 기술과 관련 내용, IoT 기술과 블록체인 기술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백신 같은 의약품과 혈액, 이식장기 등을 포함해 환경 변화에 민감하고 변질에 따른 위험이 높은 식자재 등 제품을 생산지에서 소비지까지 손상, 변질시키지 않고 배송하기 위한 모든 유통의 과정을 유지하는 콜드체인 솔루션을 볼 수 있다.

체인익스빌 관계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생물학적 제제 등의 제조, 판매 규칙'의 규제에 따라 저온 의약품에서의 콜드체인을 사용해야 하는 필수적인 이유에 대하여 업계 종사자들에게도 많이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체인익스빌 홍보관이 자리 잡은 강남대로, 봉은사로는 강남·신논현역과 인접하고, 하루 유동인구만 25만명에 달한다”라며 “유동인구 중 대다수가 20대부터 40대까지 트랜드에 빠르게 적응하는 젊은 세대로 체인익스빌의 새로운 기술력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상권이기에 홍보 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아조아 2022-12-08 16:37:28
멋진 내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