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텍코리아, 대기업 TV홈쇼핑에 고성능 GPU서버 추가 공급
엘텍코리아, 대기업 TV홈쇼핑에 고성능 GPU서버 추가 공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12.0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텍코리아(대표 김세진)는 대기업 TV홈쇼핑 업체의 메인스튜디오 미디어월 구축 프로젝트에 고성능 GPU서버를 추가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올해 2월 해당 TV홈쇼핑에 처음으로 고성능 GPU서버를 납품한 후, 6개월의 성능평가를 거쳐 8월에 대량 납품에 성공했다.

엘텍코리아는 이번 세 번째 고성능 GPU서버 추가 공급으로 홈쇼핑 업계에 서버 기술력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회사 관계자는 “TV홈쇼핑 업체가 사용 중인 하이엔드급 영상제작 솔루션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하며 최종 구매 서버로 선정된 후 지속적인 추가 납품이 이뤄지고 있다”라고 이번 납품 배경을 설명했다.

국내 서버 업계와 관계자들은 엘텍코리아의 고성능 GPU 서버 사업에 속도가 붙고 있다고 평가하며, 외산 서버를 주로 사용하던 TV홈쇼핑 업체가 엘텍코리아의 서버를 지속적으로 선택한 만큼 엘텍코리아의 기술력을 높게 산 것 아니냐는 분석했다.

엘텍코리아 현민석 전무는 “엘텍코리아의 기술력에 기반한 우수한 고성능 GPU 서버 공급을 통해 고객사와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현민석 전무는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사를 국내 산업 전 분야로 확장하며, 엘텍코리아의 사업 확대를 위한 기반을 조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