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새로운 보호 배포 모델 '클라우드 센트리' 발표
트렌드마이크로, 새로운 보호 배포 모델 '클라우드 센트리'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2.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배포로 AWS 계정 위한 가시성·보호기능 제공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가 새로운 보호 배포 모델(Deployment Model) ‘클라우드 센트리(Cloud Sentry)’를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클라우드 센트리는 클라우드에서 운영중인 애플리케이션이나 리소스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신속하게 위협을 식별하며 보안 사항을 전해 보안팀과 개발팀 양측에 더욱 큰 가치를 전한다.

이번 배포 모델은 보안팀이 개발자의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리소스 업데이트 속도에 맞춰 전체 리소스에 보안 관리를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새롭게 발표된 보호 모델 클라우드 센트리는 레거시 및 네이티브 클라우드 워크로드 환경 전반에서 클릭 한 번으로 높은 맥락적 이해를 수반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따라서 보안팀은 보다 주요한 이슈에 리소스를 집중시킬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 센트리는 보안팀의 리소스 배치 및 업데이트 여부와 관계없이 AWS 계정 당 단일 배포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케빈 심저 트렌드마이크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트렌드마이크로는 고객들의 클라우드 전환 여정을 밀접하게 지원하며 끊임없이 제품을 혁신해 클라우드 보안의 판도를 바꿀 수 있었다”며 “기업들이 새로운 클라우드 기술을 도입하면서 가시성이 낮아지고 마찰은 증가하는 와중, 트렌드마이크로는 균일한 보안 환경 구축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기존 제품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가시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