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키, 기업용 클라우드 보안 백업 매니지드 서비스 출시
에어키, 기업용 클라우드 보안 백업 매니지드 서비스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1.2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키 클라우드 통합 대시보드 화면
에어키 클라우드 통합 대시보드 화면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에어키(대표 조태영)는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 백업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어키는 데이터 백업 보안은 물론, 랜섬웨어 감염 방지, PC 문제 발생에 따른 데이터 유실, 직원들의 데이터 보호 및 백업 등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주요 IT 이슈들을 올인원(All-in-One) 관리형 서비스로 해결해준다. 또한, 기업 환경이나 요구 특성에 맞춰 데이터 매니지드 서비스를 구독할 수 있도록 PC, 서버, 용량, 사용 기간 등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 옵션 선택을 제공한다. 

기업 고객은 에어키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랜섬웨어 및 멀웨어 차단, 파일 백업 및 복구, 패치 관리, 긴급 재해 복구, 데이터 손실 방지 등을 지원받아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현할 수 있게 된다. 

에어키는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MSP) 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통합 사이버 보안 분야 글로벌 업체인 아크로니스코리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사업 확대를 위한 영업 기회 발굴, 마케팅, 기술 지원 등 상호 협력을 넓혀나가며,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기업 고객의 보안 및 백업 최적화를 지원한다.

조태영 에어키 사장은 “10년 이상 축적해온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사업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 고객을 위한 전문 클라우드 보안 백업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경험을 향상시키는 최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통합 보안 매니지드 서비스로 사업 분야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