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공채 1기 ‘T-커넥터’ 뽑는다
티맥스소프트, 공채 1기 ‘T-커넥터’ 뽑는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1.2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는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
티맥스소프트는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는 연구(R&D), 기술지원, 엔지니어, 영업, 관리 등의 부문에서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주 모집 분야는 미들웨어 솔루션 개발, 프론트∙백엔드 개발, 기술∙사업기획, 개발검증, 기술영업, 총무, 경영기획 등이다. 직무에 따라 코딩테스트 및 기술 면접 또는 실무 면접 전형을 거쳐 입사하게 된다.

이번 채용은 티맥스소프트가 ‘T-커넥터’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시행하는 첫 번째 공채 제도다. 다양한 IT 기술을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인재라는 뜻을 담았다. 최근 실리콘밸리로부터 시작된 IT 업계의 신규 채용 인원 감축 흐름 속에서도 예년보다 더 큰 수십 명 규모의 신입 공채를 진행하며 인재 채용을 활성화하고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

신규 입사자는 입사 후 1인 1연구실, 3년에 한 번씩 주어지는 리프레쉬 휴가 등을 통한 건강 관리, 복지포인트 등 다양한 복지를 경험할 수 있다. 최대 기본 연봉의 50%인 성과급 제도 역시 이점이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티맥스소프트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오픈소스와 상용SW 를 넘나들며 환경과 제품의 제약 없이 고객이 원하는 IT 환경을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며 “IT 환경의 토대가 되는 시스템 SW부터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IT 기술을 경험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