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대학교 캠퍼스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확대
네이버파이낸셜, 대학교 캠퍼스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확대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1.2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페이 캠퍼스존
네이버페이 캠퍼스존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파이낸셜(대표 박상진)이 대학교 캠퍼스 내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전국 6개 대학교(경희대 서울캠퍼스, 인천대, 한국외대 글로벌캠퍼스, 경상국립대, 금오공과대, 한국체육대)에 ‘네이버페이 캠퍼스존’ 구축이 완료돼, 11월부터 해당 캠퍼스 내에 위치한 생활협동조합(생협)에서 운영하는 식당·카페·편의점 등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캠퍼스존’은 이번 6개 대학교를 시작으로 지속 확대될 예정이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네이버 인증서를 활용한 학생증 서비스 등 대학 관련 네이버 서비스와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파이낸셜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네이버페이와 제휴된 6개 대학교 내 네이버페이 홍보물이 부착된 생협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4천원 이상 현장결제 시 2천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준다. 본 이벤트는 사용자별로 매주 1회 참여 가능하다. 

네이버파이낸셜 관계자는 “잠재 고객인 대학생 사용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이용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캠퍼스 제휴를 시작했다”며 “앞으로 캠퍼스 내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