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대표이사에 현신균 부사장…전무 4명·상무 8명 승진
LG CNS, 대표이사에 현신균 부사장…전무 4명·상무 8명 승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11.2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신균 LG CNS 대표
현신균 LG CNS 대표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 CNS는 24일 이사회를 열고 2023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LG CNS는 이번 인사에서 급변하는 기술 및 경영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미래 준비를 위해, 기술 인재들을 대거 발탁했다.

또한, LG CNS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AI 등 신기술 영역에서 탁월한 역량을 갖춘 D&A(Data Analytics & AI)사업부장 현신균 부사장을 CEO로 선임했다. 현 부사장은 IT전문역량 중심의 사업 수행 체계를 더욱 고도화하고, DX시장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현 부사장은 2010년부터 LG디스플레이에서 업무혁신 그룹장(전무)을 역임하며 전사차원의 IT혁신을 주도해왔다. 2017년에는 LG CNS로 자리를 옮겨 최고기술책임자(CTO), D&A사업부장 등을 잇따라 맡으며, LG CNS를 기술역량 중심의 정예전문가 조직으로 이끌었다. 이에 앞서, 현 부사장은 액센츄어, UN(국제연합), AT커니 등에서 글로벌 혁신 전문가로도 활동했다.

◇ 대표이사 보임
현신균 부사장(現 D&A사업부장)

◇ 전무 승진(4명)
△김태훈 클라우드사업부장 (現 클라우드사업부장) △박상균 D&A사업부장 (現 CAO 전자/제조담당) △김선정 CTO (現 CTO) △박지환 CFO (現 CFO)

◇ 상무 신규 선임(8명)
△이재승 클라우드사업부 클라우드사업담당 △송영석 클라우드사업부 클라우드네이티브Launch센터장 △김지욱 DT Finance사업부 금융ITO담당 △안현정 CTO 애플리케이션아키텍처담당 △송혜린 CTO 산하 수석전문위원 △권문수 CTO 인프라아키텍처담당 산하 수석전문위원 △이경훈 CFO 법무실장 (現 LG유플러스 법무실 사업법무담당) △홍진헌 전략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