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베네핏 해외송금' 서비스 시행
하나은행, '베네핏 해외송금' 서비스 시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11.2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베네핏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행한다.
하나은행은 '베네핏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행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비대면 방식을 통해 미국으로 미달러화를 송금하는 개인 손님 대상으로 미국 내 수취인 계좌에 추가 수수료 차감없이 송금한 미달러금액 전액 입금되는 맞춤형 해외송금 상품인 '베네핏(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베네핏 해외송금'은 기존 해외송금 대비 송금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파격적으로 낮춰 송금인은 송금 금액과 무관하게 건당 5천원의 수수료로 송금이 가능하며, 미국 내 수취인은 해외은행 추가 수수료 차감없이 송금인이 보낸 원금 전액을 수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베네핏 해외송금'은 하나은행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송금전용 앱 ‘하나 EZ’를 통해 이용 가능한 비대면 모바일 전용 상품이다.

하나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20일까지 '베네핏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한 손님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 외환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이번 '베네핏 해외송금' 서비스 시행을 통해 송금수수료 5천원으로 수취인이 송금액 전액을 입금 받게 되는 저렴하고 편리한 비대면 모바일 해외송금 서비스를 손님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 '베네핏 해외송금'을 미국 외 기타 국가로 확대 적용하여, 더 많은 해외송금 손님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