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새로운 파트너십 통해 개발자 워크플로우 가속화
Arm, 새로운 파트너십 통해 개발자 워크플로우 가속화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11.1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m 로고
Arm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Arm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자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Arm은 Arm 서브시스템 및 타사 개발 보드의 가상 모델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제품인 Arm 버추얼 하드웨어(Virtual Hardware)를 공개함으로써 소프트웨어 개발자, OEM 및 서비스 공급업체가 그 어느 때보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빨리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Arm 버추얼 하드웨어는 반도체 실물이 없는 상태에서도 복잡한 보드 팜(board farms)을 구축 또는 유지할 필요성을 제거하여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공동 설계를 가능케 한다. 이를 통해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들은 MLOps 및 DevOps 워크플로우와 같은 보다 현대적인 개발 방식에 대규모로 액세스할 수 있다.

올해 초 Arm은 해당 제품에 타사 개발 키트 모델을 추가하여 개발자들이 거대하고 다양한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혁신적인 IoT 제품 개발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Arm IoT 사업부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폴 윌리엄슨은 “Arm은 개발자들이 선택한 개발 환경에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기 위해 더 많은 선택과 지원을 원하는 개발자 커뮤니티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며, “Arm은 개발자들이 혁신하고 있는 곳에서 필요한 툴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Arm 버추얼 하드웨어를 비롯한 클라우드 기반 개발 툴의 고유한 통합을 제공함으로써 개발자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하는 환상적인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