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AMD 기반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출시
레노버, AMD 기반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11.1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 로고
레노버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레노버는 4세대 AMD EPYC 프로세서에 기반한 21개의 새로운 ‘씽크시스템(ThinkSystem)’ 및 ‘씽크애자일(ThinkAgile)’ V3 서버를 도입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서버 제품군은 가장 광범위한 AMD 기반 스마트 인프라 포트폴리오로 향상된 성능 및 업계 최고의 효율성을 보다 많은 기업들로 확대해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레노버가 최근 발표한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V3 포트폴리오 일부인 이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고객에게 엣지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성능 컴퓨팅, 인공지능(AI) 및 기존 워크로드를 보다 스마트하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레노버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그룹 수미르 바티아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새로운 씽크시스템 및 씽크애자일 V3 서버 제품군 출시를 통해 업계 최상의 효율성 및 안정성을 지닌 더욱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지속적으로 지켜나갈 것이다”며, “지난 30년 간의 레노버의 혁신과 AMD EPYC 프로세서를 함께 활용해 원활하면서 효율적인 IT 현대화를 지원함으로써, 기업이 투자수익률을 최적화 및 개선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