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2022 테크 데이’ 연다…최신 핵심 기술 소개
틸론, ‘2022 테크 데이’ 연다…최신 핵심 기술 소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1.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틸론은 ‘2022 틸론 테크 데이’를 개최한다.
틸론은 ‘2022 틸론 테크 데이’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틸론(대표 최백준)이 오는 18일 진행하는 ‘2022 틸론 테크 데이(2022 Tilon Tech Day)’를 통해 틸론의 최신 핵심 기술을 소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틸론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VDI 및 DaaS, 메타버스, NFT 분야 최신 핵심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타버스 오피스 플랫폼 CenterVerse △VDI 화면 녹화 기능 Tilon Tracer △VDI 내 화상회의 구현 기능 WebCam Redirection △엔지니어링 VDI 솔루션 Estation △클라우드 가상화 HCI 어플라인언스 Istation에 대해 소개한다. 

틸론은 이번 ‘2022 틸론 테크 데이’에 TBA(Tilon Business Alience) 및 협력사 기술개발자 및 산학연 관계자를 초청하여 틸론 기술연구소가 성취한 그리고 지향하고 있는 핵심 기술 내용을 공유하고 토론할 예정이다. 

틸론 최백준 대표는 “틸론은 지난 21년간 클라우드 가상화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메타버스, NFT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력을 꾸준히 다져왔다. 이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제적으로 기술을 고도화하거나, 고객사의 필요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루어졌다”며 “자사의 최신 핵심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2022 틸론 테크데이에 많은 참여를 요청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