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 ‘지스타 2022’서 게임 클라우드 서비스 선보인다
네이버클라우드, ‘지스타 2022’서 게임 클라우드 서비스 선보인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11.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지스타 2022에 참가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지스타 2022에 참가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대표 박원기·김유원)가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2022(G-STAR 2022)’에 B2B 전시부스를 운영하며 코로나 이후 3년만에 오프라인 전시부스로 출격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B2B관 부스에서 게임 개발 및 운영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개발 및 통합 운영 플랫폼 ‘게임팟(GAMEPOT)’과 게임 내 채팅 서비스 구현 플랫폼 ‘게임챗(Game Chat)’, 게임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상품인 ‘게임리포트(Game Report)’ 소개를 포함해 글로벌 리전 역량과 고객사례도 선보인다. 

전시회 첫 날인 17일에는 울산메타버스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메타버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울산메타버스협회 소속 게임사 대상으로 연간 360만 원 상당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크레딧을 제공하며 다양한 기술 및 인프라 지원을 위한 협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국내외 게임사를 대상으로 총 3억 규모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하는 라이브 비즈매칭 미팅을 진행한다. 비즈매칭은 사전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지스타 사이트 및 네이버클라우드 공식 블로그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