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쿰크 픽스굿갤러리, ‘My Soul Figure’ 전시회 개최
(주)쿰크 픽스굿갤러리, ‘My Soul Figure’ 전시회 개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2.11.0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쿰크는 지난 8월 ‘The New WAVE 展’에 이어 2번째로 ‘My Soul Figure 展’ Part.1을 서울시 종로구 평창동 소재의 ‘픽스굿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My Soul Figure’ 전시회는 피규어 사진 연출가이자 맞춤제작 전문업체인 ‘조덕호아카이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전시 행사로, 4개의 전시 테마공간을 통해 관람객에게 다채롭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층에 있는 4개의 전시 테마공간은 조덕호아카이브(이하 조 작가)가 6년 간 수집한 자신의 피규어 컬렉션과 이번에 전시회를 위해 새롭게 제작한 기상천외한 커스텀 피규어를 공개한다.

첫 번째 전시공간인 ‘슈퍼히어로 ZONE’은 만화영화에서 봤던 슈퍼히어로들을 정품 브릭으로 맞춤 제작하였으며 조 작가를 피규어 세계에 입문하게 만든 슈퍼 히어로들이 모인 전시 공간이다. 두 번째 전시공간인 ‘대중문화 ZONE’은 국내 역사적인 인물, 누구나 즐겁게 보고 웃고 떠들며 봤던 유명 콘텐츠들이 한 데 모인 대중 문화 전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 번째 ‘미니멀스냅 ZONE’은 세상에 하나 뿐인 맞춤 제작 피규어로 만들고 특별한 사진으로 남기는 ‘미니멀스냅’ 포토카드가 전시된 공간이다. 마지막으로 전시 현장에서 직접 피규어를 조립하고 구매할 수 있는 굿즈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나 관람 후 현장에서 브릭을 조립하여 피규어를 즉시 수령할 수 있는 A티켓과 사랑하는 가족, 친구 또는 반려견을 대상으로 맞춤 피규어를 제작할 수 있는 B티켓 2가지를 유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B티켓은 갤러리 방문 열흘 전 사전예약을 통해 피규어 제작을 신청하였을 경우 갤러리 방문 시 나만의 주문 제작된 피규어를 받을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My Soul Figure 전시회는 종로구 평창동 픽스굿갤러리에서 오는 11월 9일부터 2023년 1월 8일까지 2개월간 진행할 예정이며,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