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11월 더블 이벤트 진행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11월 더블 이벤트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11.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료 할인 혜택 제공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이 11월 한 달간 ‘11월 혜택이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11월 더블 이벤트에서는 퍼스트 바리스타학원과 제과제빵학원 수강생을 대상으로,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1과목 등록 시 재료비+준비물을 지원하며, 2과목 등록 시에는 수강료 최대 40% 할인과 함께 온라인 클래스 수강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친구, 연인과 원데이클래스 1&1 수강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지점별로 이벤트가 상이할 수 있다.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전국에 3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으로, 과정별 베테랑 전임 강사진을 배치해 완성도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 과정부터 심화 과정까지 체계적인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으며, 소수 정예제 수업을 통한 1:1 수업 방식으로 수강생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실습 중심 수업과 이론을 병행하고 있으며, 수강생이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재료비와 실습실, 수강료 혜택 등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입시와 취업, 창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실무자 세미나, 특강을 개최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바리스타학원 교육과정에는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 △EUCA 바리스타 자격증 △SCA/IBS 바리스타 자격증 △바리스타 마스터 패키지 △디플로마 학위 등이 있으며, 제과제빵학원 교육과정에는 △제과제빵 기능사(제과제빵 자격증) △베이킹 단과 △마스터 프로 클래스 △베이킹 디플로마 학위 과정 등이 있다. 더불어 창업 교육 과정을 통해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강남, 홍대, 종로, 부산 등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한경BUSINESS가 주최한 ‘KOREA SUPERB BRAND AWARD(코리아 슈퍼 브랜드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코리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