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클라우드 쿠버네티스 보호 기능 확대
컴볼트, 클라우드 쿠버네티스 보호 기능 확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11.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 로고
컴볼트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컴볼트(아세안 및 한국·일본 총괄 부사장 채지빈)는 컴볼트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완전히 자동화된 관리 및 복제, 마이그레이션, 보안 기능을 포함하여 쿠버네티스 워크로드에 대한 보호를 확장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컴볼트는 ‘컴볼트 컴플리트 데이터 보호’ 소프트웨어와 SaaS 기반 ‘메탈릭’ 제품군을 통해 제공되는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하여, 고객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간소화된 관리와 엔터프라이즈급의 강력한 보호 기능을 누릴 수 있다.  

컴볼트는 쿠버네티스 보호를 자사 포트폴리오에 통합하여 기업 조직의 지속적인 혁신을 지원할 방침이다.

이번에 발표한 쿠버네티스 데이터 보호 기능 강화에는 △전체 클러스터 및 네임스페이스, ETCD, SSL 인증 보호를 포함한 전체 쿠버네티스 에코시스템에 대해 완벽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 및 복구 지원 △클러스터 및 배포, 버전, 스토리지 간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의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보다 신속하고 간소화된 개발 테스트 및 라이프사이클 이벤트 지원 △외부 위치(offsite)의 주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장기적으로 운영해야 하는 별도 인프라 없이 온디맨드 애플리케이션 복구로 교체함으로써 비용 효율적인 재해 복구 지원 등과 같은 내용이 포함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