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 2022’ 연다
VM웨어,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 2022’ 연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1.0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 2022’를 개최한다.
VM웨어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 2022’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라구 라구람)가 오는 12월 6일부터 8일(미국 현지시간)까지 샌프란시스코 모스코니 센터에서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스프링원 2022(SpringOne 2022)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프링원은 컨테이너 환경에서 쿠버네티스를 기반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VM웨어 탄주(Tanzu) 팀이 이끄는 연례 행사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바 프레임워크인 스프링 프레임워크부터 쿠버네티스, 마이크로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최신 툴을 사용한 혁신적인 앱 구축, 새로운 툴 탐색 및 적용, 고객에게 필수적인 소프트웨어 제공 방법 등 여러 주제를 다룬다.

이번 행사는 ‘세상을 움직이는 앱 구축(Build the apps that make the world run)’을 주제로 초급부터 고급까지 다양한 개발자, 클라우드 엔지니어, 비즈니스 리더 등이 모여 노하우를 공유하고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세션, 워크샵과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VM웨어코리아 탄주 총괄 김영태 전무는 "스프링원 행사는 앱을 만들면서도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테스트하고, 확장하는 최신 툴에 대해 배울 시간이 여전히 부족한 개발자들을 위한 컨퍼런스"라며 "3년만에 대면 개최되는 스프링원 2022에서 전세계 동료들과 함께 애자일 방법론을 확장하고,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기술을 도입하고, 디지털 전환 노력을 앞당기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