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금융권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고객사 확대
안랩, 금융권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고객사 확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11.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안랩(대표 강석균)은 자사의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가 올해 주요 중대형 은행과 보험·증권사 등 금융권의 지능협 위협 대응 시스템 구축 사업에서 고객사를 연이어 확보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안랩은 올해 3분기까지 대형은행 및 금융그룹, 보험사, 증권사, 저축은행, 기타 금융사 등 다수의 금융권 지능형 위협 대응 관련 사업에 ‘안랩 MDS’를 공급하며 금융권 레퍼런스를 확대하고 있다.

안랩은 “안랩 MDS는 랜섬웨어와 문서형 악성코드 등 고도화된 위협에 대한 우수한 탐지력·의심파일 분석 완료 전 실행을 막아주는 ‘실행 보류’ 기능·전문가의 위협분석 서비스연계와 같은 기술지원 등의 강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단순 탐지를 넘어 전체적인 위협 관리 및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보안성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금융권에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안랩의 사업부문을 총괄하는 김학선 전무는 ”안랩 MDS는 위협탐지 성능과 안정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금융권에서 고객사를 확대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검증된 글로벌 보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금융권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에 안전한 보안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