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디지털 채널 신규 오픈…고객 소통·디지털 마케팅 강화
티맥스소프트, 디지털 채널 신규 오픈…고객 소통·디지털 마케팅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1.0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질 콘텐츠 제공
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공식 디지털 채널을 신규 오픈했다.
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공식 디지털 채널을 신규 오픈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는 다양한 공식 디지털 채널을 신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최근 주력하고 있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고도화 차원으로써 비대면 공간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은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카카오톡 등에 공식 디지털 채널을 동시 개설했다.

티맥스소프트는 앞으로 각각의 채널을 통해 자사의 주요 소식과 핵심 경쟁력, 고객 레퍼런스 등을 친근하고 신속하게 알릴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고객을 포함해 정보기술(IT) 및 소프트웨어(SW) 업계 종사자 등이 관심 있어 할 만한 업계 동향, 클라우드 및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트렌드, 주목해야 할 SW 기술 정보를 깊이 있게 다루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자 한다.

클라우드 등 혁신적인 IT 환경 구현에 초점을 둔 유익한 콘텐츠도 각 채널별 특징에 맞는 영상, 이미지, 텍스트 형태로써 다각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소스 기반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HyperFrame)’과 상용 중심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슈퍼프레임(SuperFrame)’ 등 주요 제품의 특징 및 활용 전략과 티맥스소프트의 제품∙기술∙사업 경쟁력을 전하는 콘텐츠를 고객 관점에서 다채롭게 생산해낼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팀장 김정민 상무는 “티맥스소프트가 축적해온 기술적 역량, 업계 핵심 정보, 노하우 등의 강점을 각 채널에서 콘텐츠로 집중적으로 풀어낼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이루고, 자사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대외 인지도와 호감도 증진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