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CNS, 마켓 통합관리 솔루션 ‘하이셀링’ 발표
가비아CNS, 마켓 통합관리 솔루션 ‘하이셀링’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11.0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CNS는 마켓 통합관리 솔루션 ‘하이셀링’을 발표했다.
가비아CNS는 마켓 통합관리 솔루션 ‘하이셀링’을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가비아CNS(대표 원종홍)는 다수의 마켓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올인원 솔루션 ’하이셀링’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셀링은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상품 소싱부터 등록, 주문 처리, 출고, 재고 관리, 송장 자동 발행까지 판매를 위한 전 과정을 하이셀링 관리자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게 제공한다.

우선 도매사이트(도매상)와의 연동을 통해 손쉽게 상품 수급을 가능하게 했다. 도매 상품 정보를 쇼핑몰에 일일이 등록하는 수고 없이, 하이셀링 내에서 카테고리, 가격 등 원하는 조건을 검색한 후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상품이 판매 사이트(마켓)에 등록된다.

다수의 판매 사이트에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면서 발생하는 재고 오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품 옵션별로 수량을 통합 관리할 수 있게 하였고, 재고 부족과 품절 발생 시 관리자에게 알림을 제공하여 운영자의 빠른 대처를 가능하게 했다.

특히 하이셀링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방식으로 제공되기에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다. 고객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몰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하이셀링은 이를 위해 대용량의 데이터 통신 및 API 연동 방식을 개선했다.

김준섭 가비아CNS 마켓통합관리 사업팀장은 “하이셀링은 운영자의 시간과 노력을 줄이는 노하우가 집약된 통합관리 솔루션이다”며 “초보 셀러가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매 사이트는 물론 판매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