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 '하나 연금닥터' 런칭
하나금융,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 '하나 연금닥터' 런칭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10.2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 '하나 연금닥터'를 런칭했다.
하나금융그룹은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 '하나 연금닥터'를 런칭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손님이 평생 믿고 맡길 수 있는 종합 연금관리'라는 퇴직연금 사업의 가치를 담아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 '하나 연금닥터'를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하나 연금닥터' 브랜드 런칭은 손님과 함께하는 자산관리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하나금융그룹의 의지가 담겼으며, 자회사인 하나은행과 하나증권이 참여해 그룹의 연금관리 서비스 강화에 앞장 설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지속적인 점검과 솔루션이 필요한 퇴직연금을 위해 손님과의 접점을 확대‧강화하고 있다. 일환으로 은행권 최초로 '퇴직연금 ETF' 및 '원금보존 추구형 ELB'를 출시하여 손님의 다양한 투자 니즈를 충족시켰으며, 모바일 퇴직연금 자산관리시스템 '연금닥터 서비스' 오픈을 통해 맞춤형 연금관리가 가능해졌다.

하나증권은 '하나 연금닥터' 브랜드 런칭에 발맞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디폴트옵션 포트폴리오 시스템'을 통한 손님의 연금관리에 나선다. 이를 통해 손님의 퇴직연금 운용상품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김기석 부행장은 "전문적인 연금관리를 통해 손님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연금 1등 금융그룹'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 차원 높은 연금관리 서비스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