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제과제빵학원, 파티쉐 수강생 위한 이벤트 진행
퍼스트제과제빵학원, 파티쉐 수강생 위한 이벤트 진행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10.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이 파티쉐를 꿈꾸는 수강생을 위해 다양한 수강료 지원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수강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0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수강 문의만 남겨도 수강료 10만 원 할인을 지원하며, 수강 등록 시 과목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과목 이상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원데이 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은 원데이 클래스부터 제과제빵 자격증까지 수강생별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취미, 자격증 취득, 취업 연계, 창업 등 수강 목적에 따라 교육과정을 세분해 운영하고 있으며, 이론을 병행한 실습 중심의 교육 시스템을 통해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주요 교육과정에는 △제과/제빵 기능사 자격증 △파티스리 마스터 △케이크 디자인 자격증 △베이킹 마스터 패키지 △마스터 프로 클래스 △브런치 메뉴반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 △베이킹 디플로마 학위과정 등이 있으며, 국비지원 학원으로 국비지원을 통해 최대 100%까지 수강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정규 교육과정 외에도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는 창업 과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창업 과정에서는 브랜드 계획부터 인테리어, 메뉴 개발, 마케팅 교육까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며, 창업 지원금 등 다양한 창업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교육과정은 과정별 베테랑 전임강사진을 배치해 완성도 높은 교육을 제공하며, 철저한 수강생 관리 시스템을 통해 개개인에 따른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재료비와 실습실 등을 지원하며, 실무자 세미나, 특강을 통해 입시와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하고 있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은 현재 강남, 홍대, 구로 등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경BUSINESS가 주최한 ‘KOREA SUPERB BRAND AWARD(코리아 슈퍼 브랜드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코리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