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랩코리아, ‘2022 유저 서밋’서 국내 고객사례 발표
폼랩코리아, ‘2022 유저 서밋’서 국내 고객사례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10.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폼랩코리아는 ‘2022 유저 서밋’에서 국내 고객사례를 발표한다.
폼랩코리아는 ‘2022 유저 서밋’에서 국내 고객사례를 발표한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폼랩코리아(지사장 김진욱)는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본사 차원의 무료 글로벌 이벤트인 '2022 폼랩 유저 서밋'이 개최돼 한국 고객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폼랩 유저 서밋'은 글로벌 3D 프린팅 업체인 폼랩이 전 세계의 폼랩 3D프린터 사용자 및 기업들의 활용 사례를 공유하는 연간 최대 온라인 행사로, 올해 다섯번째로 개최된다.

특히, 국내 고객들을 위한 한국 고객의 활용사례들이 한국어로 발표된다. 지금까지 '폼랩 유저 서밋'에서 한국의 3D 프린팅 활용사례가 공유된 적은 없었지만 올해엔 처음으로 국내 3D 프린팅에 대한 다양한 사례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2022 폼랩 유저 서밋'에서는 김진욱 폼랩코리아 지사장의 '폼랩 3D 프린터를 활용한 국내외 비즈니스 사례 연구' 발표를 필두로 폼랩 APAC의 김민서 팀장이 '3D 프린팅 기술 SLA와 SLS의 차이: 적합한 기술을 선택하는 방법'이란 내용의 프리젠테이션이 진행된다.

김진욱 폼랩코리아 지사장은 "올해는 폼랩 프린터로 출력한 제품·부품의 수가 1억개를 돌파한 의미 있는 해"라며 "특히 올해 유저 서밋부터는 한국도 행사에 주도적으로 참가해 우리나라의 3D 프린팅 활용사례를 해외에 소개함으로써 전 세계 3D 프린팅 관계자들과 다양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