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SNS 댄스챌린지·할로윈 이벤트 진행
서울산업진흥원,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SNS 댄스챌린지·할로윈 이벤트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2.10.1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 김현우)이 할로윈을 기념하여 할로윈 페스티벌을 통해 대시민형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는 생명과의 공존이라는 바이오필리아 컨셉을 채용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중심으로, 4개의 서로 다른 공간으로 조화롭게 구성하여 시민들에게 새로운 공공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B the B'에서는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는  할로윈을 기념하여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브랜드와 함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할로윈 관련 메이크업 및 패션 제안과 같은 콘텐츠 이벤트와 할로윈 컨셉의 디저트와 포토존을 활용한 체험 행사를 'B the B' 라운지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구방위대 댄스크루 'EMET SOUND'와 함께하는 'B the B' SNS 댄스챌린지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B the B' 개관과 더불어 진행되는 메인이벤트인 'B the B' SNS 댄스챌린지는 10월 30일까지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틱톡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지구방위대 챌린지로 유명한 댄스크루 'EMET SOUND'가 참여한 퍼포먼스 동작을 'B the B' 허밍송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하고 관련 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SNS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는 시민 중 좋아요와 댓글을 많이 획득하는 등 좋은 반응을 받는 참여자들에게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서울산업진흥원 김현철 책임은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의 공식 SNS 채널과 현장 공간에서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B the B"에 많은 방문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