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 제10회 서울인쇄대상 감사패 수상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 제10회 서울인쇄대상 감사패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10.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공고와 산학협력으로 해외 연수 프로그램 지원, 디지털 인쇄 실습실 개설
▲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좌)와 김남수 서울특별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아이티비즈] 한국후지제록스(www.fujixerox.co.kr)는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가 서울시 특화산업인 ‘인쇄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부분을 인정받아 ‘제10회 서울인쇄축제 및 서울인쇄대상’에서 감사패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서울인쇄대상 및 인쇄문화축제’는 서울시가 후원하고 서울인쇄센터와 서울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에서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인쇄대상’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2011년 서울인쇄산업협동조합과 서울인쇄센터와 함께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국내 인쇄 산업의 발전에 다각도로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2010년에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로 임명이 되면서 한국후지제록스와 국내 인쇄산업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그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예비 전문가 양성을 포함해 인쇄업계 고객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맞춤형 솔루션 지원이나 고품질 서비스 제공 등 업계의 성장을 이끄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