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컬처브랜드 ‘0’ 대상자 34세까지 확대…MZ세대 겨냥 혜택 강화
SKT, 컬처브랜드 ‘0’ 대상자 34세까지 확대…MZ세대 겨냥 혜택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10.04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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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처 ‘반값’ 할인, 6개월 간 테더링 데이터 10GB 추가 프로모션
SK텔레콤은 컬처브랜드 ‘0’의 대상 고객을 34세까지 대폭 확대하고, 보다 새로운 혜택으로 MZ세대에 다가선다.
SK텔레콤은 컬처브랜드 ‘0’의 대상 고객을 34세까지 대폭 확대하고, 보다 새로운 혜택으로 MZ세대에 다가선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컬처브랜드 ‘0(영, Young)’의 대상 고객을 기존 만 13~24세에서 만 13~34세로 대폭 확대하고, 보다 새로운 혜택으로 MZ세대에 다가선다고 4일 밝혔다. 

SKT는 오는 10월 7일 아이폰 14 출시에 맞춰 새로워진 0을 선보이며 △뉴 영 위크스(New 0 weeks)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 △’0캠퍼스x 우주패스 올/라이프(all/life)’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새롭게 제공한다. SKT는 영 대상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혜택들을 연말까지 계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SKT는 ‘0’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평균 할인율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뉴 영 위크스’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SKT는 0대상 고객들의 이용 패턴을 반영해 공유·테더링 데이터 월 10GB를 6개월 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또한 SKT는 구독 상품을 이용하는 0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학생 전용 혜택을 담은 ’0캠퍼스 x 우주패스 올/라이프’도 시행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기존 학생 고객 중심의 1324 컬처 브랜드 ‘0’의 고객을 학생과 청년을 아우르는 1334 대상으로 확대하고, 그에 맞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며 “아이폰 14 출시와 연계해 ‘0’이 MZ 고객에게 새로운 아이덴티티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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