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 프리즈마 새시에 SSPM 기능 추가
팔로알토네트웍스, 프리즈마 새시에 SSPM 기능 추가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9.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로알토네트웍스 SaaS 통합 제어
팔로알토네트웍스 SaaS 통합 제어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팔로알토네트웍스(지사장 이희만)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보호를 위한 자사의 SASE 솔루션 ‘프리즈마 새시(Prisma SASE)’에 SaaS 보안 형상 관리(SSPM) 기능을 더해 SaaS 애플리케이션의 구성 오류를 식별하고 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팔로알토네트웍스는 SSPM 기능과 더불어 머신러닝 기반의 지능형 URL 필터링 및 지능형 위협 선제 방어 새로운 ZTNA(제로트러스트 네트워크 접근 제어) 2.0 보안 검사 기능을 더했다. 또 업계 최초로 IT 운영에 AI를 네이티브 통합하여 AIOps를 지원하는 새시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네트워크 보안 운영을 간소화하고자 하는 수요에 대응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주요 기능은 △SaaS 보안 형상 관리 △지능형 URL 필터링 △지능형 위협 선제 방어 △SASE를 위한 AIOps 등이다. 

이희만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SaaS 애플리케이션은 구성원들이 어디에서나 일할 수 있도록 하여 최고의 생산성을 유지시켜 준다. 하지만 여기에서 중요한 데이터가 생성되고 공유, 보관되는 SaaS 애플리케이션에 구성 오류가 발생하면 심각한 보안 위협으로 이어진다”며 “SASE 솔루션은 현대적인 업무 환경에 필수 보안 솔루션으로,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aaS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형상 관리를 강화한다. 차세대 CASB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곳에서 여러 가지의 SaaS 앱에 대한 보안 설정을 손쉽게 파악하고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