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릴, 시스코 ‘글로벌 골드 파트너’ 선정
킨드릴, 시스코 ‘글로벌 골드 파트너’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9.2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드릴(왼쪽) 및 시스코 로고
킨드릴(왼쪽) 및 시스코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킨드릴(한국대표 장정욱)은 시스코로부터 ‘글로벌 골드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골드 파트너는 시스코의 파트너 등급 중 최상의 조건을 갖춘 기업에만 부여하는 가장 높은 등급이다. 킨드릴은 시스코가 차별적인 기술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만 부여하는 '글로벌 골드 인티그레이터’ 인증을 획득했다. 이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전 세계 6개 기업뿐이다. 

킨드릴은 고객을 위하여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의 설계, 구축, 관리 및 현대화를 위해 시스코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킨드릴과 시스코는 디지털 환경의 현대화 및 클라우드 전환의 가속화를 위하여 차별화된 온프레미스 또는 엣지 솔루션과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스코의 글로벌 골드 파트너가 된 킨드릴 소속 엔지니어, 아키텍처, 세일즈 팀은 폭넓은 시스코 포트폴리오 기술, 소프트웨어 및 IT 서비스에 대해 업계 최고 수준의 지식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킨드릴코리아 장정욱 대표는 “시스코와 ‘글로벌 골드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양사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한 5G 네트워킹 솔루션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등 IT 서비스 기술력과 전문성을 통해 국내 고객이 급변하는 디지털 혁신 시대를 선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앞으로도 킨드릴은 IT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고객의 IT 환경을 현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