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테크, 제주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참가…’EG-Platform’ 메일 보안 중요성 강조
기원테크, 제주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참가…’EG-Platform’ 메일 보안 중요성 강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09.2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원테크가 23일 제주도에서 열린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에 참가해 메일 보안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컨퍼러스에서 기원테크는 다양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이메일보안 솔루션 ‘EG-Platform’을 선보였다.

기원테크 김기남 이사는 날로 급증하고 있는 지능형 이메일 공격(APT)과 신종 랜섬웨어 공격에 대해 차세대 매일 보안 방화벽인 ‘ReceiveGUARD’로 선제 대응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많은 메일 사용자들이 대용량 파일을 첨부하지 못해 불편을 겪는 가운데 SendGUARD는 망분리 환경에서도 대용량 첨부파일을 발송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제주도는 현재 사이버보안 분야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안전한 기업 환경 조성 및 보안과 관련하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시회에서는 현재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보안과 편의를 둘 다 잡을 수 있는 방안을 확인할 수 있어 다양한 기업 관계자 및 일반인들은 많은 관심을 받았다.

기원테크 김기남 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기업들이 사이버 위협에 대처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기업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메일 환경을 위해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계속해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