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새로운 기술 혁신 도입한 ‘워크데이 익스텐드’ 발표
워크데이, 새로운 기술 혁신 도입한 ‘워크데이 익스텐드’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9.2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데이 본사
워크데이 본사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워크데이가 새로운 기술 혁신 도입한 ‘워크데이 익스텐드’를 발표했다.

워크데이는 6천만 명 이상의 유저를 포함하는 고객 커뮤니티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및 직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기술 및 사용자 경험(UX) 혁신을 소개했다. 

이 같은 혁신기술은 워크데이의 연례 고객 컨퍼런스인 워크데이 라이징(Workday Rising)에서 선보였으며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간소화하는 워크데이 익스텐드(Workday Extend)의 로우코드/노코드(LCNC) 개발 기능도 포함됐다. 이와 함께 워크데이는 모든 유형의 유저가 아주 쉽게 업무를 처리하도록 지원하는 직관적 역량을 갖춘 새로운 워크데이 UX 디자인도 선보였다.

워크데이 익스텐드를 통해 기업은 IT 인력이나 값비싼 신기술의 도입 없이도 새로운 역량을 실현할 수 있다. 고객은 새로운 역량을 이용하여 연결성, 적응성, 확장성이 보다 강화된 워크데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워크데이는 워크데이 인게이지(Workday Engage), 워크데이 에브리웨어(Workday Everywhere), 워크데이 임파워(Workday Empower)라는 세 가지 축으로 구성된 보다 광범위한 경험 전략에 따라 혁신을 계속하고 있다.

짐 스트래튼 워크데이 CTO는 “워크데이 플랫폼에서 지속적인 혁신은 개방형 연결 시스템을 추구한다는 약속과 결합되어 고객과 사용자들이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변화에 대응하고 전환할 수 있는 기술 플랫폼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고유 과제를 해결하고 모든 사용자의 디지털 경험을 고도화하도록 도와주는 차세대 역량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