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소프트웨어, 릭 잭슨 최고마케팅책임자 임명
빔소프트웨어, 릭 잭슨 최고마케팅책임자 임명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9.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릭 잭슨 빔소프트웨어 최고마케팅책임자
릭 잭슨 빔소프트웨어 최고마케팅책임자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빔소프트웨어(한국지사장 김기훈)가 릭 잭슨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임명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잭슨은 클릭, 랙스페이스, VM웨어 등의 글로벌 기업에서 마케팅 총괄을 담당한 바 있다. 잭슨은 클라우드, 가상환경, 물리환경, 하이브리드, SaaS 및 쿠버네티스 환경을 아우르는 현대 데이터 보호 솔루션 업업체인 빔소프트웨어의 입지를 굳히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반을 책임질 예정이다.

잭슨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했고, 이후 클릭에 합류하여 8년간 클릭이 종단간(End-to-End) 데이터 및 분석 SaaS 전문 기업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마케팅 조직을 이끌었다. 클릭 근무 이전에는 VM웨어에서 최고마케팅책임자를 지내며 가상화에서 클라우드 인프라로의 전환을 주도했고,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구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데 일조했다.

릭 잭슨 빔소프트웨어 CMO는 “기업이 보유한 가장 중요한 자산인 데이터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악의적인 공격과 예상치 못한 운영 중단에 기업들은 그 어느 때보다 취약한 상황에 놓여있다”며, “이러한 상황에도 빔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45만여 개의 조직을 보호하고 있다. 이는 최고의 인재들,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 우수한 제품을 통해 이뤄낸 성과다. 빔소프트웨어와 함께 탁월하고 혁신적인 마케팅팀과 함께 할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난드 에스와란 빔소프트웨어 CEO는 “잭슨은 그동안 다양한 글로벌 조직에서 성장과 산업 혁신을 주도해 자신의 글로벌 마케팅 능력을 증명했다”며, “그의 경험을 통해 빔소프트웨어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