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우주패스 패밀리’ 신규 서비스 출시
SKT, ‘우주패스 패밀리’ 신규 서비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9.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 혜택 활용 극대화
SK텔레콤은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신규 서비스 ‘우주패스 패밀리’를 출시했다.
SK텔레콤은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신규 서비스 ‘우주패스 패밀리’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신규 서비스 ‘우주패스 패밀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주패스 패밀리’는 사용 중인 우주패스 올(all)과 미니(mini)를 그대로 유지하는 상태에서 최대 3명을 패밀리 멤버로 초대해 혜택을 멤버들과 나눠 사용하며 구독 상품 혜택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패밀리 멤버는 통신사 상관 없이 지정 가능하며, 우주패스 올과 미니 이외에도 두개 상품을 연간으로 이용하는 고객이거나, 프로모션 상품인 스탠다드(standard)를 이용 중인 고객이 ‘우주패스 패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우주패스 상품 가입자는 ‘우주패스 패밀리’ 서비스를 통해 각종 혜택을 패밀리 멤버들과 공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주패스 올 사용자의 경우 가입자(대표)는 11번가 프로모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혜택은 멤버들과 나누어 사용할 수 있다.

SKT는 ‘우주패스 패밀리’ 출시를 통한 구독 상품 효율성 극대화와 함께 미용, 육아용품, 반려동물, 항공 등의 분야에서 제휴처 4곳을 추가해 고객들의 선택권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새로 제휴처에 합류한 곳은 아모레몰과 아시아나항공, 유한킴벌리 맘큐, 핏펫의 4곳으로, 우주패스 올과 라이프(life)를 이용 중인 고객이 선택 가능한 제휴처는 52곳으로 확대됐다.

SKT는 이번 제휴처 확대로 구독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들의 생활이 더욱 윤택해질 것으로 예상 중이며 앞으로도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가치를 제고할 계획이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T우주를 이용 중인 고객들이 구독 혜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대 4명이 함께 구독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우주패스 패밀리’를 선보이고, 제휴처도 확대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