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기초학습 제시하는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초학습 제시하는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09.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과정의 기초학습 비법을 제시하는 ‘3법 교과서’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3법 교과서’는 경찰공무원 수험생활 입문이 막막하거나, 최근 개편된 시험 과목에 학습 방향을 잡지 못하는 수험생,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 등 다양한 사례를 가진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무료 지급 교재다. 또한,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이 기본기를 다져 실전을 위한 기출문제를 원활하게 풀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재의 내용으로는 최근 경찰공무원 시험 과목이 개편되는 추세에 맞춰 헌법과목의 기초 개념과 초보 수험생을 위한 단계별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경찰학 꿀팁을 제공한다. 더불어, 시험에 기출 되는 내용을 압축 정리한 형사법 과목을 수록했다.

해당 교재는 지난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매일 선착순 100명이 받아볼 수 있게 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가 부족해 학습에 진전이 없는 경찰공무원 수험생이라면, 꼭 본 교재를 통해 기초부터 충분히 다지길 바란다”며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불합격 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지정한 경찰공무원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백화점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