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핏빗 웨어러블 기기 국내 총판
신세계아이앤씨, 핏빗 웨어러블 기기 국내 총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9.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핏빗 바이 구글 ‘인스파이어3’, ‘버사4’, ‘센스2’
(왼쪽부터) 핏빗 바이 구글 ‘인스파이어3’, ‘버사4’, ‘센스2’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신세계아이앤씨(대표 손정현)가 핏빗(fitbit) 웨어러블 기기의 국내 단독 총판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웨어러블 업체 핏빗은 건강 정보를 측정하는 피트니스 트래커, 전화 및 문자 메시지 확인 등의 모바일 기능을 추가한 스마트 워치 등 다양한 웨어러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1년 구글에 인수된 이후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 시즌부터 ‘핏빗 바이 구글(fitbit by Google)’로 리브랜딩되어 고객들과 새롭게 만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핏빗의 모델을 국내에 선보인다. 9월 15일부터 피트니스 트래커 ‘인스파이어(Inspire) 3’를 구매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3’는 핏빗 바이 구글의 트래커 신제품으로 심박수 및 수면 모니터링, 건강지표 대시보드, 스트레스 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고화질 컬러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대 10일로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29일 출시 예정인 스마트 워치 신제품 ‘버사(Versa) 4’와 ‘센스(Sense) 2’도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버사4’는 20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고, 24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센스 2’는 비정상 심박수 알림, 실시간 스트레스 감지 기능이 강화됐다. ‘버사 4’와 ‘센스 2’의 가격은 각각 31만9000원, 35만9000원이다.

신세계아이앤씨 정준 밸류서비스사업부장은 “차별화된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하는 핏빗의 웨어러블 기기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구글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