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천고마비 이벤트’ 진행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천고마비 이벤트’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09.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교육그룹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가을을 맞아 수강생들의 스펙을 살찌워줄 ‘천고마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천고마비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진행하며, 수강생들을 위한 9가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수강생들이 수강비 부담을 내려놓고 더욱 여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료 최대 40%를 지원해주며, 친구와 함께 등록 시 최대 9%를 추가로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학원에 등록 시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증정(지점마다 상품권 상이)하며, 9과목 이상 등록 시 무료 재수강 2회를 지원한다.

진로와 관련된 시야를 더욱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세미나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하며, 철저한 복습을 위한 오프라인-온라인 연계 강의도 제공한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상품권을 지급(단, 소진 시 마감)하며, 수강생들의 진로 설정을 돕기 위해 취업 담당자가 취업 및 진로 상담을 무료로 진행해 준다. 

또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수강 환경을 확보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생별 상황에 따라 비대면 동시 수강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하반기 취업 시장에 도전하거나 내년 진학 및 취업을 앞두고 있는 수강생의 스펙을 강화할 좋은 기회로, 다양한 9월 혜택과 함께 자신만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2020 대한민국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 국비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비 지원 무료 교육을 운영하며 근로자 및 실업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