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엑소스 X 스토리지 어레이 출시
씨게이트, 엑소스 X 스토리지 어레이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9.0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배 뛰어난 성능과 자체 복구 기능 탑재
씨게이트 로고
씨게이트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씨게이트는 8일 자사의 6세대 컨트롤러 아키텍처가 적용된 스토리지 어레이인 차세대 엑소스 X(Exos X)를 발표했다.

새로운 엑소스 X 시스템은 이전 세대 대비 두 배 뛰어난 성능과 향상된 내구성을 지원한다. 엑소스 X 시리즈는 수십 개에서 수백 개에 이르는 하드 드라이브와 SSD를 통합 및 가상화해 최대 데이터 복원력, 가용성, 성능을 구현하는 페타바이트 규모의 랙 마운트 블록 스토리지 외장 장치 제품군이다. 엑소스 X 시스템은 기존 기업용 데이터 센터뿐 아니라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같이 고가용성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인프라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엑소스 X 스토리지 어레이에는 씨게이트의 ADAPT 삭제 인코딩 솔루션이 내장되어 데이터 중복으로 인한 오버헤드를 최소화하고 신속한 시스템 재구축을 통해 복구 시간을 단축한다. 또한, ADAPT와 ADR이 결합하여 수동 교체 없이 지속적으로 드라이브를 모니터링하고, 진단하고, 자동으로 제 위치에 재구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데이터 센터에서는 물리적인 드라이브 처리 및 인적 개입, 전자 폐기물 등을 줄일 수 있다.

켄 클라피 씨게이트 시스템 부문 수석 부사장은 "컨트롤러 설계 및 제조부터 서비스에 이르는 씨게이트만의 수직 통합 비즈니스의 장점을 활용하여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 시장에 새로운 수준의 혁신과 가치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씨게이트에서 설계 및 구축한 새로운 컨트롤러를 채택한 새로운 엑소스 X 시스템은 새로운 수준의 RAID 어레이 가용성, 신뢰성, 성능을 구현하여 보다 높은 효율성을 달성하고, 동시에 관리 부담을 대폭 줄여준다. 엑소스 X 시스템은 데이터 센터 고객이 미래형 데이터 관리 전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