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하우스 파티’ 개최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하우스 파티’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9.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LG유플러스 광고 모델 래퍼 래원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LG유플러스 광고 모델 래퍼 래원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이 지난 7일 갤럭시 Z 폴드4·Z 플립4 출시를 기념해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일상비일상의틈은 취향과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특별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이다. 2020년 9월 오픈 이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누적 방문객 수 80만 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는 LG유플러스의 갤럭시 Z 캠페인 ‘안에서도 밖에서도 즐거운 혜택을 펼쳐봐’ 컨셉에 맞춰 마련됐다.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갤럭시 Z 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 사전 예약자 중 팬파티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과 U+ 장기 고객 등 70여 명의 유플러스 ‘찐팬’이 행사에 특별 초청됐다. 

이날 행사에는 중독성 있는 라임으로 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LG유플러스 광고 모델 래퍼 래원과 쉽고 편안한 레슨 방식으로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진이 프로가 참석해 참가자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일상비일상의틈 허지철 팀장은 “일상비일상의틈은 판매 및 전시에만 초점을 맞춘 기존의 팝업스토어 공식에서 벗어나, 취향 기반의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 역시 갤럭시 Z 폴더블 4의 시리즈의 특장점을 유플러스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으로 선보인 것”이라며, “앞으로도 일상비일상의틈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지속적으로 고객경험의 초격차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