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전사 ESG 환경 교육 개최
안랩, 전사 ESG 환경 교육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9.0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대기과학과 홍진규 교수, 안랩 임직원 대상 기후위기 특강
안랩이 임직원 ESG 교육의 일환으로 연세대학교 대기과학과 홍진규 교수를 초청해 ‘기후위기’ 특강을 개최했다.
안랩이 임직원 ESG 교육의 일환으로 연세대학교 대기과학과 홍진규 교수를 초청해 ‘기후위기’ 특강을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안랩(대표 강석균)이 7일 전사 환경 교육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안랩은 임직원 ESG 교육의 일환으로 연세대학교 대기과학과 홍진규 교수를 초청해 ‘기후위기’ 특강을 개최했다. ‘왜 위기를 말하는가? 인류세와 탄소중립’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환경 특강에서는 경제 활동으로 인한 탄소 배출이 기후 변화에 끼친 영향을 살펴보고, 경제 성장과 기후위기 사이에서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공유했다.

홍진규 교수는 “탄소 배출 등 인류가 생태계를 변화시킬 만큼 지구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어 현시대를 ‘인류세(人類世)’라는 새로운 지질 세대로 이야기할 정도”라며, “이번 강연이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우리는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고민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랩은 매월 ‘환경(E)’, ‘인권(S)’, ‘반부패(G)’ 중 한 가지를 주제로 30분 ESG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작년 12월 첫 환경 교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환경 교육 5회, 인권 교육 3회, 반부패 교육을 3회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