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 조회수 5개월만에 1천만 넘다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 조회수 5개월만에 1천만 넘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10.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속 무선 자유로움과 사용 편의성 강조하며 네티즌 적극 공략
▲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 주요 장면

[아이티비즈] LG전자(www.lge.co.kr)가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이 이달 초 5개월만에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

LG전자는 지난 5월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프랑스, 독일, 호주, 러시아 등 코드제로 청소기 출시 국가를 중심으로 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프랑스, 스페인, 한국 등에서 호응이 더 컸다.

이 영상은 아이들이 생일선물로 코드제로 싸이킹을 받은 후 청소기를 자유자재로 끌며 즐겁게 노는 내용이 담긴 <선물>편과, 공간 제약이 없는 코드제로 청소기 3총사(진공청소기, 핸디스틱 청소기, 로봇청소기)의 활약으로 인해 설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외로움을 다룬 <외로운 청소기>편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60초 분량의 2편의 영상은 생활 속 무선의 자유로움, 사용 편의성 등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유쾌하게 담아내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LG전자 신석홍 청소기BD(Business Division)담당은 “차별화한 무선 청소기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