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추석 맞아 예약송금∙현장결제 이벤트
네이버페이, 추석 맞아 예약송금∙현장결제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9.0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페이 추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네이버페이 추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네이버파이낸셜(대표 박상진)이 추석을 맞이해 9월 12일까지 네이버페이 예약송금 및 현장결제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네이버페이 예약송금 등록 후 실행까지 완료한 5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네이버페이 예약송금은 계좌 자동이체와 같이 이용자가 원하는 날짜와 금액을 지정하여 등록하면 자동으로 송금이 되는 서비스다. 

또한 기간 중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가맹점에서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특히 사용자는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 현장결제 이용 시 본 이벤트 뿐만 아니라 일부 가맹점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바로적립 이벤트에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4천원을 즉시 지급한다.

특히, 사용자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 중이라면 추가 적립·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 해피포인트 멤버십 연동이 되어 있다면, 현장결제 이용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과 파리바게트 이용금액의 최대 5% 할인이 더해지는 동시에, 할인 적용 후 금액 기준으로 해피포인트도 최대 3% 추가 적립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