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통해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하나원큐' 통해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8.3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2022 추석맞이 '소원을 말해봐, 달 조각 모아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2022 추석맞이 '소원을 말해봐, 달 조각 모아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소원을 말해봐, 달 조각 모아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9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소원을 말해봐'와 '달 조각 모으기'라는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원을 말해봐'는 ‘하나원큐’에서 푸시알림 동의 및 ‘소원 빌기’ 버튼을 터치만 하면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달 조각 모으기'는 하나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을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손님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부자 되는 달 조각’을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입장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손님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