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터스, 한국IT복지진흥원에 전산장비 기부
블루로터스, 한국IT복지진흥원에 전산장비 기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8.2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로터스 임직원들이 ‘사랑의 PC보내기’ 운동에 동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블루로터스 임직원들이 ‘사랑의 PC보내기’ 운동에 동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에스넷그룹의 IT 토탈 서비스 기업 블루로터스(대표 조승필)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한국IT복지진흥원에 전산장비를 기부하고 ‘사랑의 PC보내기’ 운동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블루로터스는 25일 삼성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기증식을 갖고, 임직원이 사용하던 노트북 265대, 데스크톱 25대, 모니터 12대를 한국IT복지진흥원에 기부했으며, 추후 임직원의 특기를 살려 무료 PC 교육, 방문 PC 보급활동 등 디지털격차해소를 위한 재능기부활동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IT복지진흥원은 소외계층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무료PC 보급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적 기업이으로 기부받은 전산장비를 업사이클링해 저소득층,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하게 된다. 

블루로터스 조승필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IT 취약 계층의 정보격차를 줄이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원의 기부 뿐 아니라 재능기부활동 등을 통해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